#1Top+1자기 주장을 펼친 뒤 더 이상 토론할 생각 없다는 뜻으로 붙이는 자조적이고 능청맞은 표현이다. 굳이 반박하면 그냥 네 말이 맞다고 인정해줄 테니 싸우지 말자는 뉘앙스로 쓴다.예시A: 민초는 인류 최고의 디저트다 반박시 니말이 맞음B: ㅋㅋㅋ 그래 니말이 맞다76익명 · 2026.04.30